협회입회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공지

Home > 협회입회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공지

최근 우리 협회에 정회원 가입하고자 협회입회신청서를 내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어떻든 회원이 많아지니 즐거운일입니다.

약 열흘전인 11월 20일부터 저희협회가 사용하지 않는 이전 “입회신청서”양식으로 정회원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입회신청서는 저희 협회가 공식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문서 양식입니다.

현재 저희가 사용하는 입회신청서는 이전의 협회신청서와 분명하게 다른데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해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기재란을 없애고, 대신 생년월일 기재로 변경하였습니다.

11월 20일부터 받은 입회신청서는 받는 즉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를 제거한 후 보관하는 등 저희 협회에서는 새로 가입하시는 정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의 입회신청서 양식은 회원의 권한을 연회비 납부일로 부터 1년간이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현재의 입회신청서 양식에는 회원의 권한기간을 없애고 대신 저희 홈페이지  랜딩 페이지의 정회원가입안내에 회계연도와 같은 기간동안 회원의 자격이 주어진다고 명시해 놓고있습니다.

저희 협회에 가입하실려고 하시는 여러분 환영합니다.

다만 저희가 사용하는 정상적이고 공식적인 협회 입회신청서 양식을 사용하셔서 입회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는 함부로 기재하지 마십시요.

By | 2017-11-29T23:10:54+00:00 2017.11.29|공지사항|0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